[석관-샤인-지나 하나] [지나,하나] vip로다가 받고나니 개운허네요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게시판

[석관-샤인-지나 하나] [지나,하나] vip로다가 받고나니 개운허네요

작성일 20-01-06 00:3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4,654회 댓글 0건

본문

① 방문일시 :26일
 
   ② 업종 :건마
 
   ③ 업소명 :샤인아로마
 
   ④ 지역 :석관
 
   ⑤ 파트너 이름 : 지나하나
 
   ⑥ 경험담(후기내용) :
오랜만에 재방문한 샤인 원래 뉴페 애들 잘 안보는데 하도 이쁘다길래 짧은 코스로 지나매니저 긴코스로 하나매니저로 예약하고 달려봤습니다방에 들어가서 쌰워끈나고 있으니 이쁘장한 매니저 들어옵니다. 건마에서 본 아이들 치고는 정말 최상급이더군요. 하체 위주로 마사지 받으면서
제가 세게 받는걸 좋아해서 세게 해달라했으나 압이 확실히 딸리긴 합니다. ㅠㅠ 마사지 + 와꾸 두마리 토끼를 잡을순 없었네요.
그렇다고 못받을 정도는 아니고 압 적당한거 좋아하시면 상관 없을듯해영. 1차전으로 지나 매니저 마사지 + hp 받고 얼른 샤워실가서 다시샤워!!
샤워 끝나고 닦고 있으니 하나 매니저가 똑똑 노크와 함꼐 들어오며 밝게 인사해주네여. 하나 매니저는 여러본 보아왔었어서 마사지 실력만큼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요. 타매니저들 받아보다가 하나 매니저 받아보면 차이가 나실겁니다. 물론 다른 매니저들도 잘하지만 하나만의 스킬은 남다릅니다. 타이를 병행한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들어서 지명이 상당히 많은듯해여. 마사지도 시원하게 다 받고 딥샤인을 들어서면 또 다른 신세계가 펼쳐지죠. 뒷판 마사지 끝난 그대로 빳데루 자세로 가운데 다리부터 슬슬 시동을 걸며 농밀한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손을 크로스하여 쓰담쓰담해주며 가운데 다리녀석을 사정없이 일으켜세워놓고 가운데 골짜기까지 스윽 하며 어루만져주며 젓소 우유뺴듯이 저의 그녀석을 사정없이 괴롭혀 줍니다.. 얼마 못버티고 흐억하며 마무리..하고 나니 2시간이 금새 지나가버렸네영. 지나가 하나정도 되면 다 잡아먹을수 있을것같습니다. 아무튼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리며 이만 물러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bamgou10.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