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꽃집-제시] NF 제시 그냥 믿고 보시면 될듯.. 개인적인 리얼후기!!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게시판

[수원꽃집-제시] NF 제시 그냥 믿고 보시면 될듯.. 개인적인 리얼후기!!

작성일 20-01-06 00:3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3,911회 댓글 0건

본문

① 방문일시 :9/26

② 업종 :휴게텔

③ 업소명 :꽃집

④ 지역 :수원

⑤ 파트너 이름 :제시

⑥ 경험담(후기내용) :꽃집 프로필을 눈여겨보던중 제시가 보이긴했는데 옵션은 많이없내요~하지만 실장님이 믿고 보시라고하기에 믿고 예약했네요.무엇보다 자연산 C컵에 하드한 서비스하고하니 기대하고갑니다~!입구에서 호수받고 엘베타고 드뎌 입성!문이 열리고 들어가자 웃으며 반겨주네요. ㅋ이쁘고 탱탱한 슴가 만 눈에들어옵니다.잠깐의 바디랭귀지와 영어를 써서 대화를하고~ 동반샤워....바디샤워로 앞뒤 문질문질하더니 똘똘이를 어루 만지며 슬슬 시동을 겁니다. ㅁㄲㅅ 몇번에 딱딱해지네요. 엉덩이를 들이데니 방으로 가자네요. 제시 매니져의 뒷판ㅇㅁ가 이어지고 제가 좋아하는 애무 타임 !! 10분여간 마구 유린당합니다. 이맛에 오는거 같네요...^^;신호가와서 정자세로 슴가 부여잡고 그대로 강강강!! 남미 골반같은 후배위 로 강강강!!! 꼴릿한 표정과 신음소리에 가슴을 움켜잡고 높은곳을 향해 달립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가슴이 많이 아팠을듯....ㅎ마무리끝내주게하고  나왔내요~ ㅎㅎ 서비스 마인드하나는 기가막히는 매니저인거같습니다한번은 무조건 보셔야하는 매니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bamgou10.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